4%대 주택담보대출 받는 방법 특례보금자리론 신청

페퍼저축은행 페퍼루 300 신청방법, 조건, 후기 (300대출)

페퍼저축은행 페퍼루 300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300대출이 가능한 페퍼저축은행 비상금대출 상품으로 페퍼루 어플을 통해 간편하게 신청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다만 무직자 상품이 아니기 때문에 직장인임을 확인할 수 있는 내용을 공인인증서를 통해 제출해야 합니다.

아래에서 페퍼저축은행 페퍼루 300의 한도, 조건, 금리등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페퍼저축은행 페퍼루 300

이 글에서는 페퍼저축은행에서 이용할 수 있는 페퍼루 300의 한도, 조건, 금리, 신청방법등을 정리했습니다. 또한 많은 분들이 같이 찾으시는 상품들도 정리했으니 조건을 비교해 보시기 바랍니다.

대출 자격만 19세 이상 직장인, 국민건강보험공단 직장 건강보험 가입자
대출 한도최대 300만원
대출 금리최소 6.9%
대출 기간1년

대출 자격

해당 상품은 나이조건과 직장 여부가 확인 되어야 이용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다른 상품들과 비슷한 나이 조건인 만 19세 이상이면 이용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다른 비상금대출들은 직장이나 소득여부를 확인하지 않기 때문에 무직자분들도 이용할 수 있지만 이 상품은 직장인분들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국민건강보험공단 직장 건강보험 가입자라는 것을 확인할 수 있어야 합니다. 이 외에 나이스 신용 평점이 350점 이상을 만족해야 합니다.

대출 한도

대출 한도는 최대 300만원까지 이용할 수 있습니다. 보통 2금융권 비상금대출의 경우 최대 500만원까지 이용할 수 있지만 이 상품은 그보다 한도가 적습니다.

무직자분들도 이용할 수 없고 한도도 낮아 조금 조건이 좋지 않아보이지만 이 상품의 진가는 금리에서 드러납니다.

대출 금리

해당 상품의 최소 금리는 6.9%부터 시작합니다. 최소금리만 보면 2금융권 상품들과 비슷하기 때문에 평범해 보이지만 이 상품은 최고금리가 낮은 상품입니다.

최고 금리는 8.0%까지인데요, 법정 최고금리 이내인 20% 이내로 설정되는 상품들도 있다는 것을 볼 때 금리가 매우 낮은 편입니다. 최고금리만 따지면 1금융권에 못지않은 금리를 보여줍니다.

또한 해당 상품은 금리인하 요구권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계약 당시와 비교하여 신용상태가 좋아졌다면 금리인하를 요구해볼 수 있습니다.

대출 기간

해당 상품은 대출 기간이 1년 이내입니다. 일반적인 마이너스통장 상품들과 기간이 동일한데요, 이 상품은 마이너스 통장으로 이용할 수 있는 상품은 아닙니다.

또한 중도상환 수수료가 최대 2%까지 붙을 수 있어 조기 상환을 하려면 수수료 부담을 고려하셔야 합니다.

페퍼저축은행 페퍼루 300 신청 방법

해당 상품을 신청하기 위해서는 먼저 페퍼루 어플이 필요합니다. 페퍼저축은행에서 대출이나 각종 업무를 할 수 있는 공식 어플입니다.

모바일 앱에서 간편하게 300만원까지 이용할 수 있지만 신청을 위해서는 공동인증서와 본인 명의의 휴대폰이 필요합니다.

공동인증서로는 건강보험 가입여부를 확인하게 되며, 본인명의의 휴대폰으로는 본인 명의를 확인하게 됩니다.

즉 복잡한 서류 제출 없이 이용할 수 있으므로 간편하게 소액대출을 이용하고 싶으신 직장인분들을 위한 상품입니다.

👉 페퍼저축은행 페퍼루 300 신청하기

잘 찾아보시면 이 외에도 알려지지 않은 대출 상품들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런 상품들은 아는 사람만 신청할 수 있기 때문에 조건도 괜찮은 편입니다.

관련 홈페이지에서 대표 상품 외에 다른 상품들도 찾아보시기 바랍니다.

페퍼저축은행 페퍼루 300

페퍼저축은행 페퍼루 300과 타행상품 조건 비교

아래에서는 페퍼저축은행 페퍼루 300상품과 조건을 비교할 수 있는 다른 상품들을 정리했습니다. 조건이 크게 다르지 않기 때문에 어떤 것이 나은지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SBI저축은행 스피드론

SBI저축은행에서 이용할 수 있는 스피드론은 2금융권 비상금대출과 동일한 한도로 이용할 수 있으며 자격조건이 까다롭지 않아 무직자분들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 대출 자격 : 만 20세 이상 내국인, 나이스 신용평점 350점 이상
  • 대출 한도 : 최대 500만원
  • 대출 금리 : 최저 16.4%
  • 대출 기간 : 최대 3년

해당 상품은 만 20세 이상의 내국인이라는 나이 조건과 나이스 개인 신용평점이 350점 이상이면 자격조건을 만족할 수 있습니다.

대출 한도는 최대 500만원입니다. 페퍼저축은행 페퍼루 300보다 한도가 높기 때문에 조금 더 효용성이 높습니다.

대출 금리는 최저 16.4%부터 시작합니다. 금리는 다른 상품들에 비해 높은 수준이라 부담되실 수도 있는데요, 한도가 높지 않아 이자 부담도 생각보다 높지 않습니다.

대출 기간은 최대 3년입니다. 해당 기간은 대출 금액을 얼마나 이용하느냐에 따라 달라지므로 최대 기간을 이용하려면 대출 금액이 높아야 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 sbi저축은행 스피드론 조건, 신청방법, 후기(무직자 소액대출) [클릭]

한국캐피탈 초간편 소액론

한국캐피탈에서 이용할 수 있는 초간편 소액론입니다. 한도는 비상금대출이라고 보셔도 되며, 조금 더 조건이 완화된 상품입니다.

  • 대출 자격 : 주부, 무직 등
  • 대출 한도 : 최대 500만원
  • 대출 금리 : 최소 연 16.99%
  • 대출 기간 : 12개월 ~ 36개월

해당 상품은 캐피탈에서 이용할 수 있는 상품이라 그런지 특별하게 따지는 조건은 없습니다. 주부나 무직자분들이라면 다른 조건 없이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대출 한도는 최대 500만원입니다. 이 상품도 2금융권 비상금대출과 동일한 한도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보면 페퍼저축은행 페퍼루 300은 한도가 낮은 편입니다.

대출 금리는 최소 연 16.99%부터 시작합니다. 이 상품도 금리가 높은 편인데요, 그렇더라도 실제 이자를 계산해보면 한도가 높지 않기 때문에 부담되는 수준은 아닙니다.

대출 기간은 최대 3년 이내입니다. 해당 상품은 조건이 딱히 없기 때문에 다른 곳에서 부결되신 분들이 승인 가능한 상품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 한국캐피탈 초간편 소액론 조건, 신청방법, 후기 (무직자 대출) [클릭]

사이다뱅크 비상금대출

사이다뱅크는 sbi저축은행의 이미지 개선을 위해 만든 어플로 이곳에서 비상금대출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다른 상품들에 비해 조건이 괜찮은 편입니다.

  • 대출 자격 : 만 20세 이상, 개인 신용평가 심사기준 충족 고객
  • 대출 한도 : 최대 500만원
  • 대출 금리 : 최소 연 6.9%
  • 대출 기간 : 12개월 ~ 36개월

대출 자격은 만 20세 이상이라는 나이 조건을 만족하면서 개인 신용평가 심사기준인 나이스 개인 신용평점 361점 이상을 만족해야 합니다.

대출 한도는 최대 500만원까지입니다. 최소 한도의 기준이 없기 때문에 적은 금액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대출 금리는 최소 연 6.9%부터 시작합니다. 금리가 낮은 편인데요, 페퍼저축은행 페퍼루 300과 최소 금리는 비슷하지만 최고 금리는 이 상품이 조금 더 높습니다.

대출 기간은 1년에서 3년 이내로 이용할 수 있으며, 마이너스 통장으로 이용할 수 있기에 중도상환 수수료는 없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 사이다뱅크 비상금대출 조건, 후기 (500만원 소액 마이너스) [클릭]

페퍼루300 후기

이렇게 페퍼저축은행의 상품과 조건 비교가 가능한 다른 상품들까지 알아봤습니다. 해당 상품은 한도가 높은 편이 아니기 때문에 한도가 부족하다면 알려드린 상품들을 보는 것도 좋습니다.

그렇지 않다면 직장인분들을 대상으로 했을 때 이 상품은 조건이 괜찮은 편입니다. 특히 금리를 보면 2금융권 같지 않은 금리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어떤 상품들은 최소 금리가 16%를 육박하는데 이 상품은 최고 금리가 그의 절반인 8.0%로 이용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한도가 다른 상품들에 비해 떨어지는 점과 대출 기간이 길지 않은 점은 약간 단점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한도는 1금융권의 비상금대출 상품들과 동일합니다. 금리도 그렇고 저축은행만 아니면 조건을 1금융권이라고 보셔도 될 것 같습니다.

해당 상품 신청을 위해서는 페퍼저축은행 인터넷뱅킹을 이용하거나 페퍼루 어플이 있으면 간편하게 신청할 수 있습니다.

아래는 같이 보시면 좋을 상품들을 정리했습니다.

👉 50만원 급전 대출 쉬운곳 Best 17, 30만원 소액대출 포함 [클릭]

👉 키위뱅크 비상금대출 조건, 신청방법, 후기 (무직자 소액대출) [클릭]

여기까지 페퍼저축은행 페퍼루 300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Leave a Comment

  •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 카카오톡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